"한류스타 이동욱!! 2018 평창올림픽 및 강원도 홍보대사" 로 위촉된다.

이영민 기자 | 입력 : 2018/01/12 [10:24]

강원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국내외 붐업 및 홍보를 위해  오는1월 12일(금) 11시에 서울(프레스센터)에서 한류스타 이동욱씨를 “강원관광홍보대사” 및 “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”  홍보 대사로 위촉한다. 

 

▲  tvN 드라마 도깨비 속에서 이동욱   © TVN화면 

 

드라마 “호텔킹(2014.MBC)”, “도깨비(2017, tvN)”를 통해 강원도와 인연을 맺은 배우 이동욱씨는 홍보대사로서 강원도와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주목받고 있다. 

 

특히, 이동욱씨은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 “도깨비”에서 저승사자의 역할로 큰 신드롬을 일으켜, 국내뿐 아니라, 아시아 전역의 인기 한류스타로써 해외 팬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.  

 

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는 “‘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’ 홍보대사로 적극 나서 주셔서 매우 감사하고, 올림픽 붐업과 강원도 홍보를 위해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“고 말했다.

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한류스타 이동욱!! 2018 평창올림픽 및 강원도 홍보대사 위촉 관련기사목록
광고
광고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