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북한예술단 공연 본다…‘공연 티켓 1060장 추첨’

8일 강릉아트센터·11일 서울 국립중앙극장

이보영 기자 | 입력 : 2018/02/01 [21:18]

▲ 강릉아트센터 야경     © 문화체육관광부

 

‘北 삼지연관현악단 공연 티켓 1060장 추첨’

 

문화체육관광부와 통일부, 서울시는 오는 8일 강릉아트센터와 11일 서울 국립중앙극장에서 개최될 북측 예술단 삼지연관현악단특별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국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응모 및 추첨을 통해 총 1060명을 초청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.

 

온라인 응모는 2일 낮 12시부터 3일 낮 12시까지 24시간 동안 인터파크티켓(ticket.interpark.com) 또는 모바일(·mticket.interpark.com)을 통해 진행한다.

 

연령대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530명에게 공연관람 티켓 2매씩을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응모를 위해서 회원가입 필요, 응모 전 본인의 회원가입 여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. 응모가 끝난 후 공개적인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강릉·서울 공연관람 티켓 당첨자를 선정한다.

 

당첨자 명단은 6일 오전 인터파크티켓 사이트 내에 공지할 예정이며, 응모 시 기재한 본인의 전화번호로도 당첨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. 공연관람 티켓 가격은 무료이다.

 

8일 강릉아트센터 공연, 11일 서울 국립중앙극장 공연 중 한 곳만 신청이 가능하며 중복 신청 시 추첨에서 제외된다. 해당 공연관람 티켓은 양도가 불가하다.

 

강릉 공연과 서울 공연의 응모 화면이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응모 시 공연일시 및 장소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.

 

당첨자는 공연 당일 해당 극장 매표소에서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공연관람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, 공연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해 당첨자 본인의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외국인등록증 등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고 극장을 방문해야 한다.

 

응모 안내문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문체부·통일부 누리집, 강릉아트센터·국립중앙극장 누리집 및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도 게시될 예정이다.

 

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광고
광고
광고
광고